Starnews

서은광 "방탈출 마니아..'대탈출' 꼭 출연하고 싶어요"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활동 9년 차로서 느껴지는 소회를 밝혔다.


서은광은 8일 오후 3시 컴백 온라인 음감회를 열었다. 서은광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를 발매한다.


이날 서은광은 "활동 9년 차가 돼서 후배들도 많이 생긴 것 같다. 씁쓸하기도 하다"라고 웃으며 "나 역시 많은 재능 있는 분들이 많은 가운데 열심히 하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서은광은 눈여겨 본 후배에 대한 질문에는 펜타곤을 언급했다.


서은광은 예능 활약에 대한 질문에는 "스케줄을 채워달라고 매니저에게 생각날 때마다 말하고 있다"라며 "내가 방 탈출 마니아다. 그래서 '대탈출'이라는 프로그램도 출연해보고 싶다"라고 욕심도 드러냈다.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Forest(숲)'와 'For Rest'(휴식을 위한)의 뜻을 더해 듣는 이들에게 휴식이 되는 따뜻하고 편안한 음악을 선보인다는 뜻을 담았다. 앨범에는 발라드, 모던록, 스윙재즈 등 여러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앨범 타이틀 곡 '아무도 모른다'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이유 등과 작업한 작곡가 KZ와 곰돌군이 공동 프로듀싱한 발라드 곡으로, 서은광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는 감성적인 선율과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