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뮤직뱅크' 트와이스, 음방 100번째 1위 "원스 고마워요"[★밤TView]

발행:
여도경 인턴기자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트와이스가 '뮤직뱅크' 6월 둘째 주 1위로 선정되며 100번 째 1위를 달성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는 'MORE & MORE', 아이유는 '에잇'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는 트와이스였다. 특히 트와이스는 이번 '뮤직뱅크'에서의 1위로 100번 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트와이스 채영은"뮤직뱅크에서 오랜만에 1위 하는 것 같고, 저희 오늘 100번 째 1위했습니다. 원스 너무너무 고마워요.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앵콜 무대에서 "원스 고마워. 뮤직뱅크 감사합니다"라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헬륨가스를 마시고 노래를 부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MORE & MORE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과 멤버들의 청량함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트와이스는 'MORE & MORE'에 좋아하는 상대방을 더욱 좋아하게 되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투지, 몬스타엑스, 온리원오브, 시크릿넘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빅톤, 웨이션브이, 우아, 김우석, 다이아, 다크비, 서은광, 슈퍼주니어-K.R.Y., 엔플라잉, 엘라스트, 우주소녀, 원위, 태진아, 하성운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 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