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베리베리가 오늘(1일)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로 컴백한다.
베리베리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FACE YOU'를 발매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엠넷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며 청량함부터 강렬함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대치로 높인 베리베리의 새 앨범 기대 포인트를 짚었다.
◆ FACE it 두 번째 에피소드, FACE YOU
네 번째 미니 앨범은 베리베리가 올 한 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 인 'FACE it'(페이스 잇)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체인이나 타투 등으로 앨범의 콘셉트인 '연결'을 나타내는가 하면 타이틀곡 'Thunder'(썬더)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고 결국 우리가 돼 극복하는 과정을 표현, 베리베리만의 스토리텔링을 더할 예정이다.
◆ 베리베리표 칼군무
베리베리는 데뷔와 함께 지금까지 파워풀한 칼군무를 소화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로드 투 킹덤'을 통해 다채로운 무대로 대체 불가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타이틀곡 'Thunder' 역시 세련된 베리베리표 칼군무를 선보일 계획이다.
◆ 한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는 몰입감을 높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누군가를 찾는 듯한 연호와 방 안에 혼자 앉아 있는 강민이 번갈아 가며 등장해 긴장감을 극대화했고 전작들의 뮤직비디오부터 연결되는 탄탄한 내러티브를 바탕으로 보는 사람에 따라 뮤직비디오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쏟아지고 있어 재미를 더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