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멤버 찬희가 KBS 2TV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특별출연에 대해 "분량이 더 남아있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찬희는 6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미니 8집'9loryUS'(글로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찬희는 지난 5일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이초희(송다희 역)의 과 친구 지원 역으로 출연, 이초희와 이상이(윤재석 역)의 러브라인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날 찬희는 "좋은 기회로 좋은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대학교에서 할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돼서 좋았다"며 "현장에서 이초희 누나와 이상이 형이 너무 잘 해줬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찬희는 "분량이 조금 더 있으니 기대해 달라"며 시청을 당부했다.
한편 SF9은 이날 오후 6시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를 비롯해 보컬색을 극대화한 'OK Sign', 하우스 그루브 스타일 댄스곡 '비켜 (All Day All Night)', 주호의 자작곡 '미친 것처럼 (Go High)', 팝 발라드 'My Story, My Song'(마이 스토리 마이 송)까지 총 6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에너제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특별한 조화를 이뤄 SF9만의 신나는 여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