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씨,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누적 시청자 92만명 기록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싱어송라이터 LambC(램씨)가 새 EP 발매 기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일 새 EP 'Songs from a bed'를 발매한 LambC(램씨)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을 위한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라이브 공연에서 LambC(램씨)는 유튜브에서 170만 명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Love Like That'을 포함하여 신보 'Songs from a bed'의 수록곡을 4인조의 밴드 구성으로 선보였다.


유려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코러스 라인이 특징인 타이틀 곡 'I was wrong'을 연주하며 전작보다 확연히 깊어진 감성의 음악을 선보였으며 인종차별과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에 빠진 세계 각 국의 많은 이들을 위로하는 곡인 'By love'와 '편지'를 연주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티파이에서 월간 청취자 수 최대 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LambC(램씨)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서 동시 접속자 최대 2만 5000명, 누적 시청자 92만 명을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의 인지도를 증명했으며 이 날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국내 인디 음악의 해외 시장 성공에 한 발자국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신보 'Songs from a bed'를 발매한 LambC(램씨)는 최근 CJ 문화재단의 튠업 21기 선정과 더불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