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음악중심' 싹쓰리 "안 떨린다면 거짓말..사랑 감사" 데뷔 소감[별별TV]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혼성그룹 싹쓰리가 '쇼! 음악중심'에서 정식 데뷔했다.


싹쓰리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뷔 무대와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무대에 앞서 유두래곤(유재석)은 "안 떨린다고 하면 거짓말"이라며 "열심히 했기 때문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한 싹쓰리. 비룡(비)는 "기대 안 했지만 과도한 사랑을 주셨다"며 "어르신 두 분을 모시고 다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린다G는 신곡 '다시 여기 바닷가'를 "제 남편 이상순이 곡을 썼고, 여름하면 떠오르는 아련함을 담은 곡"라고 소개했다. 이어 비룡이 대표로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린다G는 "오늘 무대는 저의 아름다움, 비룡의 근육, 유두래곤의 점프신을 눈여겨 봐달라"고 감상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 이하이, 전소미,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제이핑크, 정세운, 1THE9, MustB(머스트비), 3YE(써드아이), DONGKIZ I:KAN, TOO(티오오), 엘라스트, Weeekly, XRO(재로), 숙행, 강소리, 안성훈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