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연애 후회" 아유미, 열도 흔들었던 日톱스타와 열애 재조명[스타이슈]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과거 공개연애를 했던 경험을 털어놔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유미는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유미는 "솔직해서 후회되는 일이 많다. 성격도 솔직한 편인데 가장 후회하는 것은 공개연애"라고 밝혔다. 아유미는 "일본에서 활동할 때 그분이랑 스캔들이 났었다. 굳이 숨기지 않고 '사랑한다'고 인정했었는데 그게 지금까지 따라다닌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저도 남자친구를 찾아야 하는데 그 이미지가 남아있어서 곤란하다"며 "그분과의 추억은 아름답게 남아있다. 다만 제 다음 남자친구한테 미안하지 않냐"고 공개연애를 반대하는 입장을 보였다.


아유미의 솔직한 이야기로 과거 그의 공개연애가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아유미는 일본에서 활동하던 지난 2012년 일본 유명 가수 각트와 약 2년간 교제했다.


아유미와 각트는 지난 2011년 함께 출연한 여름 야외 페스티벌에서 만나 급속도로 친해졌고, 2012년 6월께 일본에서 열애 사실이 공개됐었다. 이후 두 사람은 각각 참석한 기자회견에서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성격 차이와 바쁜 일정을 이유로 2014년 결별했다.


앞서 아유미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각트와의 열애에 대해 다시 한 번 인정하기도 했다. . 아유미는 "가끔 '일본 톱스타와 사귀었냐'는 질문이 있는데 제 답은 '예스'다. 저에게 제 남자친구는 톱스타"라며 "여러분들이 정말 궁금해하는 그 질문에 대답하자면 아마 예스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