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싹쓰리, '음악중심'도 1위 '2관왕'..소유·제시·에릭남 컴백[★밤TView]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혼성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이 두 번째 음악방송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싹쓰리는 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다시 여기 바닷가'로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화사의 'Maria'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 '여름 안에서'로 '쇼! 음악중심' 2위에 오른 싹쓰리는 이번 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또 한 번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여름을 달구는 뜨거운 컴백 무대들도 이어졌다.


신곡 'GOTTA GO'로 컴백한 소유는 파워풀한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 제시는 이효리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신곡 '눈누난나'로 쎈언니 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에릭남도 리드미컬한 보컬이 돋보이는 신곡 'Paradise'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에이프릴은 여름과 어울리는 서머송 'Now or Never'로 컴백,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쇼! 음악중심'에는 에이티즈, WayV, 허찬미, 정세운, AB6IX, 전소미, 1THE9(원더나인), TOO(티오오), 엘라스트, XRO(재로), 한가빈, BOYHOOD(남동현)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9금 대화=AI 조작"..이이경 루머, 희대의 자작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