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비지, 언택트 휴가송 '아름다운' 오늘(5일) 발표..'귀로 듣는 휴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래퍼 비지(Bizzy)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소통이 단절된 요즘, 모두를 대리만족시킬 신곡으로 돌아온다.


비지는 5일 낮 12시 새 싱글 '아름다운'(Once in my life)을 발표한다. '아름다운'은 요즘 시대에 느낄 법한 평범한 일상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으로, '귀로 듣는 휴가’란 콘셉트로 리스너들에 대리만족을 전달하는 노래다.


힘든 시기 속에서도 아름다운 이 세상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필굿뮤직의 실력파 프로듀서 박재선,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Zoey가 비지와 함께 공동작업을 맡아 레게 느낌의 근사한 그루브를 만들어냈다.


비지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도 인상적이다. ‘나 홀로 호캉스’ 주제의 뮤직비디오는 시원하게 펼쳐진 호텔 루프탑 수영장을 배경으로 비지의 즐거운 휴가 분위기를 담았다.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긍정 바이브로 가득한 이 곡은 팬들에 또 다른 휴식이 되어줄 것이다. 연출은 드렁큰타이거, 비지의 전작 ‘좋은 게 다 좋은 거’ 등을 작업한 MV프로덕션 ‘몽키트위스트’가 맡았다.


비지는 "긴 장마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온라인상에서나마 그간 못 만난 가족, 친구들과의 반가운 만남이 이어지길 바란다. 이 곡이 집콕 생활 중인 이들을 만족시켜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지(Bizzy)


현재 비지는 ‘#하루에한벌쓰’란 타이틀로 SNS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 중이다. 기존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 대신, 파자마를 입은 편한 차림의 ‘홈스테이’ 라이브로, 팬들로부터 큰 호응 또한 얻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과 스페셜 라이브 등 언택트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게임 원작으로 탄생한 숏폼 드라마 '마이 리틀 셰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