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필터, 20일 롤링홀 온라인 단독 콘서트 확정[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롤링홀
/사진제공=롤링홀


대한민국 대표 1세대 록밴드 체리필터가 온라인 생중계 콘서트를 개최한다.


홍대 음악공연장 롤링홀은 8일 "체리필터가 오는 20일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체리필터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네이버 V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체리필터는 '낭만 고양이', '오리날다', ‘피아니시모'(Pianissimo), '안드로메다'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라이브 생중계로 진행되며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는 물론 실시간 댓글을 통해 더욱더 자유롭고 즐거운 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팬들의 이야기를 듣고 노래와 함께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롤링홀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인 '코로나 블루'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의 지원을 받아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개최함으로써 위축된 공연계와 사람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롤링홀 개관 기념 공연은 매년 1월~4월까지 개최되는 공연으로 다양한 장르와 화려한 라인업으로 큰 기대와 관심을 받던 유명한 공연. 올해 초 개최된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역시 개최와 동시에 연일 매진 행렬이었지만 2월 급격하게 확산된 코로나19로 인해 수개월 간 중단, 팬들의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체리필터 온라인 콘서트 개최는 롤링홀 공연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이번 공연은 개관 25주년을 맞은 롤링홀 개관 기념 공연이자 체리필터의 데뷔 20주년 기념 공연"이라며 "현재는 비록 어려운 상황이지만 코로나19라는 위기를 변화와 혁신의 계기로 삼고 새로운 문화의 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