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전 아티스트가 참여한 단체곡을 발표한다.
아메바컬쳐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창립 15주년 기념 단체곡 '나 오늘(natural mineral)'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나 오늘'은 아메바컬쳐 창립 15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와 더불어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아티스트의 시점에서 표현한 곡으로, '집콕 중인 요즘, 나는 ~할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는 주제를 바탕으로 쓴 가사가 인상적이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를 비롯해 핫펠트(HA:TFELT), 선재(snzae), 따마(THAMA), 쏠(SOLE)까지 아메바컬쳐 소속 전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영문 제목인 'natural mineral'은 우리 몸의 필수 요소 중 하나가 미네랄인 것처럼 아메바컬쳐 아티스트들의 음악이 모두에게 필수적으로 작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이날 오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아메바컬쳐의 창립 15주년 기념 온라인 합동 뮤직쇼 'THEN TO NOW
아이돌이 아닌 아티스트 레이블 최초의 유료 온라인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이번 뮤직쇼에는 아메바컬쳐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김오키 새턴발라드, 최엘비, 조광일, 브라운티거, 칠린호미, 그리즐리, 준, Xbf 등 다양한 뮤지션이 함께할 예정이다. 티켓은 브이라이브(V LIVE)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공연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