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히어로', 발매 직후 차트 1위 석권..유튜브도 '핫'[스타이슈]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임영웅의 인기가 음원차트까지 이어지고 있다.


4일 오후 12시 발표된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HERO)는 이날 오후 1시 기준 지니뮤직과 벅스에서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장범준 등을 제치고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멜론에서는 개편 전 차트인 실시간 음원차트에는 방탄소년단의 뒤를 이어 2위에 진입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히어로'는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임영웅은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폭발하는 가창력이 인상적이다.


앞서 이 곡은 그가 출연하는 모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사진=임영웅 신곡 '히어로' MV 캡처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공개 1시간 만에 유튜브 임영웅 채널과, 쌍용자동차 채널, 원더케이 채널 합산 약 17만 뷰를 기록하며 웬만한 인기 아이돌 못지않은 추이를 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이 녹음 부스에서 진지하게 신곡 작업하는 모습부터 촬영장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포즈와 표정을 취하는 모습까지 다채롭게 담겨있다.


올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인 진(眞)을 차지한 임영웅은 신곡 발표 외에도 각종 예능, 광고, 공연 등에서 활약하며 트로트 열풍을 이끌고 있다. 향후 그는 장르를 넘나들며 앞으로도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을 활발히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