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정세운 타이틀 '인더 다크'..신비로운 분위기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첫 정규앨범 '24' PART 2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보라색 배경의 트랙 리스트와 함께 사진 속 정세운은 그림이 가득 붙여진 방 안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그려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IN THE DARK'(인 더 다크)를 포함해 ':m(MIND)', 'FINE'(파인), 'DoDoDo'(두 두 두), '숨은 그림 찾기', 'BE A FOOL'(비 어 풀)까지 총 6개의 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 또한 정세운이 전곡의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작사와 프로듀싱에도 적극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이번 겨울을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인 더 다크'는 이번에도 역시 정세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러비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 외에도 수록곡 작업에 JQ 작가의 작사팀 makeumine works(메이큐마인 웍스)와 타스코, 키겐 등이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정세운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PART 2를 공개함으로써 데뷔 이래 발표했던 첫 정규앨범을 완성한다. 2017년 데뷔 후 'JUST U'(저스트 유), 'BABY IT’S YOU'(베이비 잇츠 유)와 'Feeling'(필링), 이전 앨범의 'Say yes'까지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선보인 정세운이 이번에는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


정세운은 오는 21일부터 브이로그 콘텐츠인 24-로그를 통해 앨범 작업 과정을 공개하고 포토 티저와 24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정세운은 내년ㄴ 1월 6일 '24' PART 2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