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국내 최초 언택트 위문 공연 개최..27일 유튜브 생중계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스페이스 오디티
/사진제공=스페이스 오디티

여성듀오 옥상달빛이 국내 최초 언택트 위문 공연을 펼친다.


옥상달빛은 오는 27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수고했군, 올해도'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음악 전문 스타트업 기업인 스페이스오디티(Space oddity),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가 수도방위사령부와 협업해 옥상달빛의 자체 브랜드 공연 '수고했어, 올해도'를 특별 구성해 완성됐다.


옥상달빛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한 해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한 수도방위사령부, 국군간호사관학교 등의 군 장병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옥상달빛은 음악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수방사 장병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함께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등 소통형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옥상달빛의 '수고했군, 올해도'는 군 장병을 위한 특별 공연이자,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언택트 위문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는 군 장병에게 큰 격려와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페이스오디티가 기획하고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가 제작하며 수도방위사령부가 협력한 옥상달빛의 연말공연 '수고했군, 올해도'는 수도방위사령부, 국군간호사관학교 장병들만을 대상으로 오는 27일옥상달빛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수방사와 국간사에 근무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사연을 보내고 싶은 네티즌들은 수방사 장병들을 위한 언택트 공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