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반박불가'한 한계없는 파격변신[6시★살롱]

발행:
이정호 기자
/사진=원어스 '반박불가' 방송화면 캡처
/사진=원어스 '반박불가' 방송화면 캡처


그룹 원어스(ONEUS)가 반박불가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원어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반박불가'는 원어스가 처음 시도하는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음악과는 상반된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곡의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가 원어스의 매력을 폭발시키는 곡이다.


'반박불가'는 곡 제목과 멤버들의 비주얼처럼 매우 강렬하다. 곡의 분위가가 점점 고조되는 가운데 원어스는 마치 조커와 같은 악당으로 분해 섹시하면서도 어두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우리 사이를 반박할 수 있으면 반박해봐', 질투와 시기가 넘치는 세상에서 '데빌'이라 불리는 이들의 당찬 외침을 담고 있으며, '너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대중들에게 색다른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넌 부러워 죽겠지

지금 배 아파 죽겠지

당장 뺏고 싶겠지

됐어 됐어 우리 사랑은 반박불가


원어스는 매 음반 발매 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남다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앨범 '라이브드' 활동을 통해서는 미국 빌보드 소셜 50차트 8주 연속 진입과 12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철 정규앨범을 발판 삼아 원어스가 4세대 보이그룹 중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