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돈트 콜미' 파워풀한 샤이니를 본적 있나요[6시★살롱]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빛나는' 샤이니가 아니었다. 파워풀한 샤이니(SHINee)로 돌아왔다.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됐다. 또한 동명 타이틀 곡 'Don’t Call M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Don’t Call Me'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 곡.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샤이니는 22일 오후 2시 컴백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2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을 신고하며 '돈트 콜미'의 강렬한 역대급 콘셉트를 자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취재진에 최초로 공개된 '돈트 콜미' 뮤직비디오에서는 샤이니만의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함이 가미된 군무와 존재감이 힙합 장르 사운드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 키의 스타일링 아이디어가 가미된 샤이니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화려하면서도 파워풀한 샤이니가 또 다른 빛남을 발산하고 있었다. "이번에는 꼭 변화를 해야 했다"라고 밝히며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던 샤이니는 '돈트 콜미' 뮤직비디오를 통해 힙합과 마주한 사운드에 맞춰 특유의 관록이 묻어나는 군무와 묵직한 존재감을 더할 수 있었다.


앨범에는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Heart Attack'(하트 어택),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Love Sick'(러브 식) 이후의 서사를 담은 'Marry You'(메리 유), 누군가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암호 해독하는 모습에 비유한 'CØDE'(코드), 에너제틱한 팝 곡 'I Really Want You'(아이 리얼리 원트 유), 입맞춤 효과음이 듣는 재미를 더한 'Kiss Kiss'(키스 키스), 춤추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게 장르의 'Body Rhythm'(바디 리듬), 한밤 중 데이트를 로맨틱하게 그린 R&B 팝 'Attention'(어텐션), 힘든 시간 곁에 있어준 상대를 빈칸을 채워주는 정답에 비유한 감성 팝 발라드 '빈칸'(Kind)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