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MTV Unplugged Presents: BTS' 24일 오전 11시 방송 "전설들 무대 영광"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그룹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SBS MTV ‘MTV Unplugged Presents: BTS’ 무대에 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24일 오전 11시 방송되는 SBS MTV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7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역시 우리는 7명이어야 한다. 세븐"을 이구동성으로 외쳤다.


방탄소년단은 ‘MTV Unplugged Presents: BTS’에서 'BE' 앨범 수록곡 무대를 준비했다. 지민은 "여러 곡들을 들려주면서 ‘BE’ 앨범 작업 비하인드나 저희들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MTV Unplugged’는 아티스트의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고품격 뮤직 콘텐츠. 그간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비피 클라이로(Biffy Clyro), 숀 맨데스(Shawn Mendes)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이에 RM은 "저희를 초대해 준 MTV에게 감사하다. 많은 전설들이 공연한 ‘MTV Unplugged’ 무대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MTV Unplugged Presents: BTS’는 SBS MTV에서 24일 오전 11시 방송된다. 이에 앞서 방탄소년단의 해외 시상식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시간 ‘MTV 월드 스테이지 : VMA HIGHLIGHTS 2020’가 23일 오후 10시 방송됐으며 방탄소년단의 역대 뮤직비디오를 몰아보는 시간 '아이돌 대백과 : 방탄소년단'이 24일 오전 10시 시청자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