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Shorts' 개설 3주만에 10만 구독자 달성..'실버 버튼' 추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이 30초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채널 '임영웅 Shorts'가 개설 3주만에 10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인기다.


임영웅이 지난 2월 23일 '임영웅 1년전 연습실영상 [울면서후회하네] #Shorts' 영상을 게시하며 시작된 임영웅X물고기뮤직 오피셜 채널 '임영웅 Shorts'는 16일 오후 현재 구독자수 10만명을 넘어섰다. 채널 본격 시작 21일 만에 유튜브 10만 구독자를 의미하는 '실버 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임영웅은 앞서 지난해 초 '임영웅' 채널 10만 돌파시 '실버 버튼'을 받았으며 이후 언박싱 영상을 통해 기쁨을 나타낸 바 있다.


'임영웅 Shorts'는 구독자 113만명를 자랑하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과는 또 다른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찰나의 재미와 감동을 담았다는 평가다.


'임영웅 1년전 연습실 영상 [울면서후회하네]' 66만 조회수를 비롯해 '임영웅 2020 서울콘서트 배신자 리허설' 54만, '임영웅 보라빛엽서 경연전날' 58만회, '임영웅 [별빛같은나의사랑아] 노래 직후' 55만, '엄마를 부르면...[임영웅]' 46만(업로드 순)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16일 공개한 '임영웅X베이비' 영상도 빠르게 조회수가 상승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