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스페인 페스티벌 '프리마베라 사운드' 합류..韓가수 유일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스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Primavera Sound)' 무대에 한국을 대표해 오른다.


28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022년 6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프리마베라 사운드'에 참여한다.


'프리마베라 사운드'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음악 축제이자 세계 최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다. 매시브 어택(Massive Attack), 스트록스(The Strokes), 두아 리파(Dua Lipa)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드림캐쳐는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초청되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그동안 드림캐쳐는 데뷔 첫 해인 지난 2017년부터 해외 투어에 나서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글로벌 행보를 펼쳤다. 이후 아시아를 넘어 유럽, 북남미, 오세아니아까지 이르는 규모의 투어를 성료한 드림캐쳐는 전 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 속 신흥 '한류돌'로 발돋움했다.


/사진제공=드림캐쳐컴퍼니

이처럼 드림캐쳐는 다수의 공연을 통해 쌓은 탄탄한 내공과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 및 퍼포먼스를 '프리마베라 사운드'에서 다시 한번 가감없이 보여줄 전망이다. 이 가운데 드림캐쳐가 참여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6월 1일 '프리마베라 사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된다.


한편 드림캐쳐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