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트롯퀸' 양지은, '사는 맛'으로 보여준 놀라운 성장세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 = 양지은
/사진 = 양지은

가수 양지은이 음악방송, 예능, 광고, 화보 등 전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미스트롯2' 진으로 우뚝선 양지은은 조영수 작곡가가 선물한 '사는 맛'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후 음원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다방면에서 각종 러브콜을 받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먼저 양지은은 '사는 맛'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 진입에 성공한데 이어 성인가요 차트에서도 3위를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멜론 '어제 많이 본 영상'으로 선정됐으며, 이 인기에 힘입어 기존에 공개됐던 티저 영상과 '미스트롯2' 방송 당시 화제가 됐던 '붓', '그 강을 건너지마오' 무대, '사랑타령' 영상의 조회수 역시 빠른 속도로 증가해 국민 트롯퀸의 위엄을 보여주었다.


특히 TV조선 '내 딸 하자'에서 데뷔곡 '사는 맛'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전율을 선사한 양지은은 SBS MTV '더쇼', MBC뮤직 '쇼챔피언' 등 주요 음악방송까지 진출해 역대급 가창력과 무대 매너, 아름다운 비주얼로 노년층부터 MZ세대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양지은은 예능 프로그램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고정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와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 외에도 방송 및 라디오에서도 꾸미지 않은 솔직한 모습으로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 건강 관리 식품 등 각종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신흥 대세'로 거듭나고 있으며, 제주도 홍보대사로도 위촉되는 등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