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몬스타엑스, 오늘(1일) 9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 컴백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글로벌 팬덤을 정조준, 화려하게 돌아온다.


몬스타엑스는 1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를 공개한다.


앨범 타이틀 곡 'GAMBLER'(갬블러)는 서로 주고받는 눈빛, 모든 걸 배팅할 정도로 강한 끌림을 느낀 감정을 표현했다. 자신감 넘치는 몬스타엑스의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하며, 데뷔 6년 만에 주헌이 첫 타이틀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형원은 자작곡 'Secrets'(시크릿)과 팬송 'BEBE'(베베) 작사 참여로, 아이엠은 'Rotate'(로테이트)를 비롯해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Heaven'(헤븐)과 'Addicted'(애딕티드), 몬스타엑스의 4번째 일본 싱글 'Livin' It Up'(리빙 잇 업) 한국어 버전까지 담겨 몬스타엑스만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컴백과 동시에 팬들을 만날 것도 예고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발매 30분 전인 오후 5시 30분부터 네이버 NOW.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같은 날 오후 10시부터는 컴백쇼 '#OUTNOW'(아웃나우)로 'GAMBLER'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비비업, 한국적 요소 담긴 노래 'House Party'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봄 "2NE1 활동 정산 완료" 소속사 수습 후 '양현석 고소장' 삭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FC 손흥민,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