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클베리 피, 신곡 '라 데시마' 컴백..단독 공연 'VerseDay' 무대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사진제공=하이라이트레코즈

래퍼 허클베리피(Huckleberry P)가 새 싱글 '라 데시마'(feat. 한요한)를 발표했다.


허클베리피(Huckleberry P)는 지난 4일 오후 6시 한요한과 함께한 싱글 '라 데시마'(feat. 한요한)를 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표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의 10번째 우승을 뜻하는 '라 데시마'를 제목으로 한 싱글 '라 데시마'(feat. 한요한)는 축구장과 공연장의 열기를 강렬한 비트 위에 잘 묘사한 곡으로, 허클베리피의 단독 공연 '분신'의 10번째 공연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인 감스트와의 합방을 통해 이번 싱글에 대한 스포일러를 하며 기대감을 모았던 본 싱글은 발매와 함께 공개된 강렬한 뮤직비디오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라잉넛의 '캡틴락'이 카메오로 출연한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유튜브 채널과 전 음원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클베리피는 한국 힙합 신의 베테랑 아티스트로 폭발적인 무대 매너와 뛰어난 랩 스킬, 프리스타일 랩이 장기인 래퍼이다.


한편, 허클베리피는 5일 오후 6시 아프리카TV 주최로 열리는 단독 공연 'VerseDay'의 막을 올린다. 매년 본인의 생일을 기념하며 개최해온 'VerseDay'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99인에게만 입장이 허용됐고, 공연 실황은 온라인을 통해 유료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 'SNS 공구'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