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핫이슈, 데뷔 후 첫 드림콘서트 출격…별들의 축제 오른다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7인조 신예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가 데뷔 후 처음으로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15일 오후 S2엔터테인먼트 측은 "핫이슈가 오는 7월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1 제27회 드림콘서트'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위기 속 전 세계에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글로벌 온택트 콘서트로 개최되는 '2021 제27회 드림콘서트'는 AB6IX, 에스파, CIX, ITZY, NCT DREAM, 김재환, 모모랜드,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오마이걸, 하성운 등 한류 아이돌이 총출동한다.


이날 핫이슈는 드림콘서트가 뽑은 케이팝의 미래를 이끌어갈 신인 그룹으로 선정되며 '드림 라이징' 무대에 올라 드림콘서트 공연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특히 '그라타타 (GRATATA)'로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당찬 매력으로 차세대 걸그룹으로 두각을 드러낸 핫이슈는 데뷔 2개월 만에 당대 최고의 가수들이 모이는 '드림콘서트' 무대에 합류, 전 세계 팬들에게 자신들의 존재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핫이슈 (HOT ISSUE)는 지난 4월 말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를 발매, 자신들만의 강렬한 매력과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멋진 일곱남자들'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선수단,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결전지 입성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