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피니트 이성열, 그림 같은 복근..숨막히는 섹시美[화보]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맨즈헬스
/사진제공=맨즈헬스

그룹 인피니트 이성열이 전역 후 첫 공식 화보로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맨즈헬스(Men's Health) 코리아는 7월 호의 커버를 장식하게 된 성열의 단독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사진제공=맨즈헬스

화보 속 이성열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푸른 바다에서 와일드한 데님 팬츠만 입은 채 CG 같은 무결점 몸매를 자랑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베이지 톤의 암석을 배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 이성열은 피케 티셔츠를 살짝 들춰내며, 섹시하고 매혹적인 복근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성열은 전역 후의 근황과 30대를 맞이한 소감, 요즘 한창 빠져있는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사진제공=맨즈헬스

특히 제대 후, 코로나19로 휴식기를 가지면서 나태해진 자신을 바로잡을 수 있었던 것은 웨이트 트레이닝 덕분이라며 군 복무기간 중 친구들과 함께 계획한 보디 프로필 촬영, 그리고 맨즈헬스 코리아의 커버 모델 두 가지 목표를 다 이뤄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맨즈헬스

어느덧 서른을 맞이한 이성열은 "어떤 미래가 펼쳐질지는 모르지만 꾸준한 운동과 엄격한 식단 관리를 통해 멋진 몸을 만들 수 있었던 것처럼, 앞으로 모든 일에 도전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라며 "올해는 배우 이성열로 나아가기 위해 초석을 다지고 준비하는 시간으로 삼을 것이다"라고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인피니트 이성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맨즈헬스'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