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미스트롯2' 양지은, 비주얼+실력 다 갖춘 트롯계 아이돌 도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세간의 화제를 모은 '미스트롯 2' TOP 7 중 일명 '은지영지(은가은, 양지은, 김의영, 홍지윤)'가 아이돌's 워너비 맛집 '아이돌리그'를 전격 방문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찐 아이돌'만이 출연하는 '아이돌리그'에서 '은지영지' 멤버들은 구수함이 넘치는 트롯 메들리로 '트롯계의 아이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아이돌 프로그램의 전매특허인 흰벽 스튜디오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은지영지 멤버들은 남다른 적응력으로 '원탑인기'까지 노렸다.


'스피드 토크'에 도전한 은지영지는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첫 주자로 나선 '미스트롯 2' 우승자 양지은은 "아이돌은 우상"이라며 "무척 좋아한다"고 밝혔다. 과거 음악 프로그램에 방청객으로 출석하며 '찐 아이돌' 팬임을 증명한 양지은은 "산다라박도 눈앞에서 본 적 있다"고 깜짝 인연을 공개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주얼과 실력을 다 갖춘 은가은은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엉뚱함으로 관심을 모았다.


아이돌의 특유 "파란색 렌즈를 착용했다"고 고백한 은가은은 청원피스와 검은색 롱부츠를 소화해 걸그룹 못지않은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트롯계 아이돌' 왕좌의 자리를 넘보는 은가은은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나만의 TMI'를 고백해 녹화장 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롱부츠를 벗어던지며 공개한 발가락이 MC 서은광의 물개박수를 이끌어냈다.

트롯계의 아이돌을 꿈꾸며 '아이돌리그'를 찾은 은지영지 멤버들은 웃음을 유발하는 예능감을 발휘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노래, 춤, 비주얼까지 끼로 똘똘 뭉친 '미스트롯 2' 은지영지의 활약상은 3일 오후 8시 STATV(스타티비)에서 방송되는 '아이돌리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티비(STATV)는 KT 올레tv 89번, SK Btv 137번, LG U+tv 99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외 플랫폼의 채널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유다빈밴드 '2집으로 코다'
'아이브 동생그룹' 아이딧, 프리데뷔 마치고 정식데뷔
장우영 '빠져드는 카리스마'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리스크..결국 경찰 포토라인 서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