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새 보컬 태근 영입…4인 체제 완성 [공식]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

그룹 하이브로(High Bro)가 새 보컬을 찾았다.


13일 하이브로의 소속사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는 "신예 보컬리스트 태근이 하이브로 새 멤버로 합류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로는 밴드 장미여관 멤버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 바 있는 배상재와 윤장현이 주축이 돼 결성한 팀이다. 2019년 11월 활동을 시작했으며 그동안 싱글 '노래하자', '나만 몰랐어', EP '굿 모닝(Good Morning)' 등을 발표했다.


이들은 최근 장미여관 활동 당시 호흡을 맞췄던 스태프들이 속한 기획사인 에이티원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보컬 찾기에 나섰다. 객원 보컬이었던 동하는 프로젝트 활동 기간 종료 이후 팀을 떠난 바 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하이브로의 새 보컬로 발탁된 태근은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보컬을 전공한 신예다. 그간 다수의 공연 무대에 오르고 여러 가수들의 앨범과 무대에 코러스로 참여해 실력을 쌓았다. Mnet 음악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 경험도 있다.


태근의 합류로 하이브로는 다시 4인 체제(기타 배상재, 베이스 윤장현, 드럼 김호용, 보컬 태근)를 갖췄다. 에이티원엔터테인먼트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태근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새 보컬을 영입한 하이브로가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