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든차일드 와이, 첫 단독 화보..캐주얼 룩+체크 재킷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와이(Y)가 첫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INDEED)는 최근 와이와 진행한 첫 단독 화보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화보 속 와이는 비비드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룩을 입고 나른한 포즈를 취했다. 와이의 훈훈한 비주얼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새 '화보 장인'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어 두 번째 컷에서는 체크 재킷과 셔츠를 레이어드한 세미 슈트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흑백 이미지를 통해 내추럴한 무드와 가을의 계절감과 꼭 맞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와이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더 많은 화보는 인디드 vol.1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이가 메인보컬로 활약 중인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게임 체인저'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 2위(이하 지난달 17일 기준)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고, 빌보드 톱 차트 중 하나인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Digital Song Sales Chart)에 국내 남자 아이돌 그룹 중 세 번째로 이름을 올려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