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든차일드 와이, 첫 단독 화보..캐주얼 룩+체크 재킷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와이(Y)가 첫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INDEED)는 최근 와이와 진행한 첫 단독 화보를 선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화보 속 와이는 비비드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룩을 입고 나른한 포즈를 취했다. 와이의 훈훈한 비주얼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새 '화보 장인'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어 두 번째 컷에서는 체크 재킷과 셔츠를 레이어드한 세미 슈트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흑백 이미지를 통해 내추럴한 무드와 가을의 계절감과 꼭 맞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와이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더 많은 화보는 인디드 vol.1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이가 메인보컬로 활약 중인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게임 체인저'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으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World Digital Song Sales Chart) 2위(이하 지난달 17일 기준)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고, 빌보드 톱 차트 중 하나인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Digital Song Sales Chart)에 국내 남자 아이돌 그룹 중 세 번째로 이름을 올려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