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소 소속사, 안무비 2020년부터 미지급? 안무가 "빠짐없이 입금 부탁"

발행:
강민경 기자
이달의 소녀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룹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가 심각한 자금난으로 경영 위기에 놓였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안무가인 김화영이 미지급금을 입금해달라고 밝혔다.


김화영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까지 저 믿고 일 진행해준 우리 안무팀 동생들 모두한테 정말 미안 조금만 기다려줘! 항상 열심히 해주고 예쁜 우리 이달의 소녀들!! 내 딸들 때문에 일한 거에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ptt 활동 전에도 미지급금 있었는데 8~9월에 다 직브될꺼라고 이야기 듣고 시안 맡기고 안무 진행하고. 기획사들은 돈 없으면 돈을 쓰지 말든지..예산 분명히 물어봤고 그리고 많은 금액도 아니고 누가 들으면 정말 몇 억 되는 줄 알 듯"이라고 덧붙였다.


김화영은 "창피해요 얼마 안 되는 거 가지고.. 얼마 안 되는 비용이 자꾸 밀리니까 커진거죠. 제때 제때 정산했으면 얼마나 좋아요. 애들이 활동흘 자주한 것도 아니고 활동할 때만 비용 발생한건데 서로 복잡한 일 만ㄷ르지 말고 이번 일본 활동 안무비까지 깔끔하게 입금하시고 정리부탁드립니다!"라고 했다.


또한 "이번 ptt 활동도 2020년 미지급 있어도 진행함. 기안서 보낸 거 빠짐없이 확인하시고 체크해서 입금부탁드립니다! 9월 30일 오늘까지 입금하기로 하셨네요"라고 전했다.


한편 김화영은 현재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