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가수·배우 겸업, 성장하는 모습 보면 재미있어"

발행:
이덕행 기자
가수 이진혁이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네 번째 미니 앨범 'Ctrl+V'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진혁 4th Mini Album 'Ctrl+V'는 Note와 None 두 버전으로 구성되어 아티스트 이진혁과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진제공 = 티오피미디어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이진혁이 18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네 번째 미니 앨범 'Ctrl+V'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진혁 4th Mini Album 'Ctrl+V'는 Note와 None 두 버전으로 구성되어 아티스트 이진혁과 인간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사진제공 = 티오피미디어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진혁이 가수와 배우 겸업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8일 오후 이진혁의 새 앨범 'Ctrl+V'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가수·연기·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진혁은 "에너지의 원동력은 팬 여러분이다. 어떤 활동을 해도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이 있기 때문에 이 자리에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스스로 이렇게 늘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 만으로도 좋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스스로의 행보를 되돌아봤다.


이어 "이렇게 활동하면서 얻고 싶은 수식어는 늘 '아기 태양'이다. 어느 곳에서든 여러분을 밝게 비춰준다는 뜻으로 늘 '아기 태양'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진혁은 "가수와 배우 모두 재미있다. 성장해야 하는 숙제가 있지만 새로운 작품이나 앨범을 낼 때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게 재미있다. 어렵지만 그걸 버텨내야 성장해야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악역이라든지 슬픔이 가득한 캐릭터처럼 저와 정반대의 역할도 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9월 찾아올 서늘한 영화 '살인자 리포트'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한국 첫 내한한 팀 '웬즈데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벌써 LA 데뷔전...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