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1990년대 대표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고 김성재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9일 "pH-1이 오는 12일 고 김성재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말하자면 Remix'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말하자면 Remix'는 추억의 브랜드 스톰 런던이 1995년 메인 모델이었던 고 김성재와 재계약하고, pH-1을 2021년 스톰 런던 F/W 모델로 계약하며 성사됐다.
pH-1이 깜짝 등장한 티저 영상과 포스터는 지난 8일부터 스톰 런던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는 웅장한 음악과 함께 pH-1과 고 김성재가 나란히 등장했다. 새로운 조합을 예고한 두 사람은 흑백 분위기 속에서 남다른 시너지를 드러내 '말하자면 Remix'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pH-1은 '말하자면 Remix'를 통해 탄탄한 스킬과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유의 에너제틱 하면서도 세련된 랩은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pH-1은 지난달 일본의 록 밴드 인디고 라엔드(indigo La End) 싱글 'ラブ'(Love)(Feat. pH-1)를 시작으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 첫 미니앨범 'Love Right Back'(러브 라이트 백) 3번 트랙 'Golden'(Feat. XIAOJUN of WayV, pH-1)에 피처링 참여하는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음악 작업물을 선보이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