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X레이나X남영주 아에르뮤직 합류..전속계약 체결[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아에르뮤직
/사진제공=아에르뮤직

가수 겸 배우 서인국, 애프터스쿨 출신 레이나, 'K팝스타3' 출신 남영주가 음반 전문 레이블 아에르뮤직에 나란히 합류했다.


아에르뮤직(AER MUSIC)은 4일 "서인국을 주축으로 한 음반 전문 레이블로서 전문성을 갖춘 인재와 아티스트 영입, 음반 기획 및 제작 기반으로 독립적인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서인국, 레이나, 남영주의 전속계약 체결을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 배우로 활발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서인국이 아에르뮤직에도 몸담으며 가수로서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연기, 노래 등 다방면으로 활약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커진다.


애프터스쿨 메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레이나와 SBS 'K팝스타3' 톱10에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남영주 역시 아에르뮤직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아에르뮤직은 "탄탄한 실력과 높은 잠재력을 갖춘 두 아티스트와 첫발을 내딛게 돼 설렌다.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아에르뮤직은 스토리제이컴퍼니와 함께 '2021 캐럴 프로젝트' 공동 제작에 나선다. 앞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소속 배우와 함께한 캐럴 앨범 발매를 예고한바. 이에 아에르뮤직과 소속 아티스트까지 합류하며 풍성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전망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