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의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무대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해 5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영상이 28일 기준 700만 뷰를 넘어섰다.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은 지난 2006년 발매된 나훈아 '덤: 40주년 기념앨범' 수록곡이다.
이 곡을 임영웅이 지난해 5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6회에서 불러 화제가 됐다. 이후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무대 영상이 공개된 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임영웅은 나훈아가 노래를 통해 전한 인생 관조의 자세를 감성을 담아 불러 잔잔한 감동을 안겼다. '감성 장인' 임영웅의 면모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임영웅은 2021년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 2일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AAA)에서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트로트 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아울러 RET인기상, U+아이돌 라이브 인기상을 비롯해 베스트 OST상까지 받으며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6일 KBS 2TV에서 방송된 'We're HERO 임영웅'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We're HERO 임영웅'은 16.1%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을 기록할 정도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