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필릭스, 허리디스크 진단.."치료 예정"[공식][전문]

발행:
공미나 기자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스트레이키즈 멤버 필릭스가 허리디스크 진단을 받고 치료에 들어간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필릭스는 최근 허리에 불편함을 느껴 내원하였고, 정밀 검사 결과 요추부 추간판 탈출증 진단을 받았다"며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나 조속한 회복을 위해서는 허리에 무리가 되는 자세 및 행동을 최대한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필릭스는 무리한 움직임을 피하며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2월 12, 13일 개최되는 '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의 일부 무대에서 필릭스의 퍼포먼스가 제한적일 수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필릭스의 허리 건강이 회복되었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은 후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Stray Kids 필릭스 스케줄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필릭스는 최근 허리에 불편함을 느껴 내원하였고, 정밀 검사 결과 요추부 추간판 탈출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으나 조속한 회복을 위해서는 허리에 무리가 되는 자세 및 행동을 최대한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필릭스는 무리한 움직임을 피하며 치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이에 오는 2월 12, 13일 개최되는 '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의 일부 무대에서 필릭스의 퍼포먼스가 제한적일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필릭스의 무대를 기다리셨을 스테이 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염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허리 건강이 회복되었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은 후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참여할 예정이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