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11주년 에이핑크 특별한 휴가..리얼리티 '에이핑케이션' 22일 첫방[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BS MTV
/사진제공=SBS MTV


올해로 데뷔 11주년을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특별한 휴가를 떠난다.


에이핑크는 오는 22일 SBS MTV 에이핑크 단독 리얼리티 '에이핑케이션'(Apinkation)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에이핑케이션'은 에이핑크의 특별한 휴가를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 최근 새로운 힐링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에이핑크만의 컬러로 새롭게 해석한 관찰 리얼리티다.


에이핑크는 '에이핑케이션'을 통해 한 숙소에 모두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며 예전 숙소 생활의 향수를 되살린다. 에이핑크의 찐친 케미는 물론, 자칭 광견돌이란 수식어에 걸맞는 예능감과 에이핑크 우정의 비결, 10여 년의 세월 속에 숨은 추억담 등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에이핑크의 새로운 요리 담당 탄생, 그들의 서사가 담긴 분장 시리즈, 멤버들 간의 술 취향 등 새로운 면면이 공개된다.


'에이핑케이션' 제작진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에이핑크에게서 보지 못한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다시 뭉친 에이핑크의 단체 생활은 어떤 모습일 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지난 14일 10주년 스페셜 앨범 '혼(HOR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딜레마' (Dilemm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