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14일 오후 5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YG
/사진제공=YG

위너 강승윤이 솔로 컴백 1시간 전 전 세계 팬들과 먼저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승윤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위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BORN TO LOVE YOU'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연다.


방송은 'BORN TO LOVE YOU' 콘셉트를 활용한 감각적인 분위기의 세트장에서 약 50분간 생중계 된다. 강승윤은 신곡 소개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낼 계획이다.


YG는 "컴백 당일이 '화이트데이'인 만큼 특별 코너도 준비됐다"며 "아울러 팬분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강승윤의 유쾌한 시간을 기대해 달라"고 바랐다.


강승윤에게 보내고 싶은 질문은 3월 10일 오후 12시까지 네이버 폼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이는 위너(WINNER) V앱 채널, 위버스, 공식 SNS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한편 강승윤은 이날 'BORN TO LOVE YOU' 두 번째 비주얼 필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강승윤의 반전 매력이 엿보였기 때문. 안개에 휩싸인 그의 모습은 어딘가 아슬아슬하면서도 치명적인 섹시미를 풍겼다.


강승윤의 솔로 신곡 'BORN TO LOVE YOU'는 3월 14일 오후 6시 발표된다. 보컬리스트 강승윤의 성숙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곡이라고 YG는 예고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가짜' 이이경·이정재..연예계에 분 'AI 범죄' 경계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꿈의 무대' 다저스-토론토 월드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