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라인클랑, 신곡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MV 티저 공개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아츠로이엔티
/사진=아츠로이엔티

크로스 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에델 라인클랑은 오늘(25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오는 3월 31일 발매 예정인 신곡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쓸쓸한 모습의 여성이 점차 고조되는 슬픔에 눈물을 삼키다 결국 오열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가슴 아픈 영상과 함께 에델 라인클랑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동시에 흘러나와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겨, 과연 완곡에서 어떤 색깔로 대중의 오감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신곡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는 명품 발라더 조정현의 데뷔곡이자 메가 히트곡으로 에델 라인클랑이 아름답고 섬세한 명품 4중창을 바탕으로 팀 고유의 색깔을 완벽하게 녹여내 재해석한 발라드곡이다.


뮤지컬배우 조형균과 이충주, 성악가 김동현(베이스바리톤)과 안세권(테너)으로 구성된 에델 라인클랑은 유연하게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크로스오버 그룹으로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에델 라인클랑은 오는 3월 31일 신곡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발매 이후 4월초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