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 돌파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월 10일 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 뮤직비디오는 3월 30일 기준 2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날 오전 5시 40분 현재 209만 뷰를 기록 중이다.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는 '전복 먹으로 갈래', '너에게 좋은 것만 주고픈 마음 알까', '안주가 끝내주잖아' 등 직설적이고 유쾌한 가사를 통해 저돌적인 남자의 마음을 로맨틱하게 담아냈다.
영탁은 뮤직비디오에 직접 등장해 발랄한 매력으로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어깨를 들썩이는 '형님 댄스'도 색다른 볼거리.
'전복 먹으로 갈래' 뮤직비디오는 공개 다음 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오른 후 수일 째 1위를 이어가는 등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팬들은 "시원하고 유니크한 목소리 진짜 너무 좋아요", "좋은 노래로 힘을 줍니다", "듣고 또 들어도 귀에 착착 붙어요", "힐링송으로 딱 좋은 노래", "국민송 국민댄스 신나~신나~", "독보적인 만능 엔터테이너"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MV] YOUNG TAK(영탁) _ Wanna go get some abalone(전복 먹으러 갈래)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