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잔나비, 오늘(18일) '투트랙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 발매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최소우주
/사진제공=최소우주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한층 짙어진 감성을 펼쳐 보인다.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가창에 참여한 '투트랙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가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와 작곡가 조동익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기획으로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남녀 뮤지션이 각각의 버전으로 선보이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최정훈이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의 남성 뮤지션으로 나서 잔나비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절제된 어쿠스틱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이끄는 곡이다. 감성 장인 잔나비 최정훈이 가슴 아린 추억을 담담하게 풀어내며 듣는 이들의 빈 마음을 채운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 계속 사랑할 수밖에 없음을 체념하듯 이야기하는 노랫말이 최정훈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만나 추억의 입자처럼 스며들며 짙은 여운을 남긴다.


잔나비는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가을밤에 든 생각' 등의 대표곡으로 잔나비표 음악을 들려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책임졌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잔나비의 대체불가한 음악적 색깔과 계절을 이끄는 감성, 추억을 자극하는 음색과 만나 또 한번 잔나비만의 음악 세계를 완성하며 리스너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잔나비 최정훈의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를 어떤 여성 뮤지션이 바통을 이어받아 새로운 감성을 선보일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뮤직카우를 통해 팬들과도 공유될 예정이다. 리스너들은 뮤직카우 공유 옥션을 통해 해당 음원의 저작인접권료 참여 청구권을 함께 소장하고, 이후 음원이 이용될 때마다 발생되는 저작인접권료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세부 일정은 뮤직카우 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잔나비의 '사랑을 사랑하게 될 때까지'는 1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