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무대천재' 원어스 5월 17일 미니앨범 컴백 확정[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무대천재' 원어스(ONEUS, RAVN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9일 "원어스가 5월 17일 7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더욱 강력해진 원어스 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원어스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6집 'BLOOD MOON'(블러드문) 이후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하게 됐다.


원어스는 앞서 'BLOOD MOON'으로 초동 17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고, 타이틀곡 '월하미인'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빌보드가 뽑은 '올해의 베스트 K팝 노래'에 선정된 바 있다.


이와 함께 원어스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모션 로고를 공개했다. 하트와 스페이드가 겹쳐지면서 완성된 로고는 방향에 상관 없이 처음과 끝이 이어져 있음을 암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원어스는 앨범마다 드라마틱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음악의 멋과 맛을 살리는 '무대천재'로 자리매김했다. 원어스는 또한 올해 2월 뉴욕과 비버리 힐스를 포함해 미국 총 14개 도시 투어를 성료한 데 이어 오는 24일과 5월 2일 개최되는 일본 투어도 전석 매진시키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갖춘 'K팝 대표 퍼포머'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