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팝 히든카드' 원어스, 신곡 '덤벼' 무대 최초 공개..'우아+파괴'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K팝 히든카드' 원어스(ONEUS)가 신곡 '덤벼 (Bring it on)'의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는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와 인트로 곡 'Intro : Who Got the Joker?'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무대에 앞서 앨범 스토리의 포문을 여는 인트로 곡 'Intro : Who Got the Joker?'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Intro : Who Got the Joker?'는 불리한 상황을 단번에 뒤집을 수 있는 Joker 패를 빗댄 곡으로, 매혹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퍼포먼스와 Poker 판 위의 아슬아슬함을 연상시키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덤벼 (Bring it on)' 무대에서 원어스는 이분법적인 기본 체제와 변혁 사이의 위험한 경계에 서 있는 모습을 우아하면서도 파괴적인 군무로 표현했다. 노래 제목처럼 무엇이 덤벼도 상관없이 앞으로 나아가듯, 거칠게 몰아치는 랩핑과 섬세한 후렴구가 교차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이들은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에 원어스 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넘치는 패기를 드러냈다.


원어스는 컴백과 동시에 음반 판매량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17일 발매된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TRICKSTER'는 발매 당일에만 18만 7천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해 전작 'BLOOD MOON'(블러드 문)의 초동 기록(17만 2,500장)을 컴백 하루 만에 뛰어넘었다. 발매 이튿날인 지난 18일에는 2만 3천 장을 추가로 판매하며 누적 판매량 21만 장을 넘기는 등 원어스의 초동 신기록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지난 20일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가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Mr. Wolf', '취급주의 (Fragile)', '두 눈 빠지도록 (Firebomb)', 'Skydivin''까지 1위부터 5위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며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한편, 원어스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신곡 '덤벼 (Bring it on)' 활동에 돌입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