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윤언니, 아홉 번째 싱글 '끝' 발매...독보적 감성 예고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에이치오미디어
/사진=에이치오미디어

인디신이 주목하는 '감성 보컬' 윤언니가 짙은 감성의 발라드로 돌아온다.


윤언니는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별의 상처를 위로할 특별한 발라드 '끝'을 발표하며 한 달 만에 컴백한다.


신곡 '끝'은 이별이 두려워 부딪히지 못해 미련했고, 더 아팠고, 힘들었던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윤언니의 독보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이별 위로 발라드다.


특히 "조금씩 미뤄뒀었던 우리의 마지막 시간 그마저도 나 이제는 견뎌내 보려 해", "이미 지나갔어 누구의 잘못은 없을 거야 그냥 우리가 달랐던 거야" 등 이별 후 아파하고 있지만 이별을 인정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굳은 다짐을 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가사가 이별로 인해 아파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노을의 '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V.O.S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 전상근 '사랑은 지날 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등 공감을 자극하는 발라드로 사랑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윤언니와 일곱 번째 싱글 '습관', 여덟 번째 싱글 '사랑해 사랑해서'에 이어 세 번째 합을 맞춰 윤언니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대체 불가한 매력적인 음색으로 큰 사랑 받고 있는 윤언니는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 '있잖아', 'My dream', '커피', '닮은 사람', '헤어졌잖아', '습관', '사랑해 사랑해서' 등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공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신곡 '끝'을 통해 이별 후 새로운 시작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남다른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윤언니의 아홉 번째 싱글 '끝'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