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D-1..서울서 화려하게 시작될 'ACT : LOVE SICK'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데뷔 후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이하 'ACT : LOVE SICK')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ACT : LOVE SICK'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 데뷔 후 첫 월드투어…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관심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약 2년 7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월드투어 'ACT : LOVE SICK'을 통해 총 14개 도시, 20회 공연으로 전 세계 모아(MOA, 팬)와 만난다.


이들은 오는 7월 2~3일 서울 공연에 이어 7일 시카고, 9일 뉴욕, 12일 애틀랜타, 14일 댈러스, 17일 휴스턴, 21일 샌프란시스코, 23일과 24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내 7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 뒤, 오는 9월 일본 오사카와 지바현, 10월에는 자카르타, 마닐라, 타이베이, 방콕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울 및 미국 내 7개 도시에서 열리는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될 만큼 글로벌 팬들이 뜨겁게 반응했고, 이에 따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월 24일 로스앤젤레스에서 1회 공연을 추가했다.


◆ 팬과 함께 호흡하는 첫 오프라인 콘서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첫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 모아와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보낸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모아와 소통하고 있는 캐릭터 뿔버스(PPULVERSE)는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준비해야 할 투두(To Do) 리스트를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뿔버스는 "모든 노래의 응원법을 숙지하고 연습하자"라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열여덟 곡의 응원법을 게재하는 한편, "마음껏 응원하고 함성 지를 수 있는 콘서트 날을 위해 목을 아껴두자", "모아봉으로 공연장을 물들여보자" 등의 멘트로 모아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10월 첫 단독 콘서트 'TOMORROW X TOGETHER LIVE '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전 세계 126개 국가/지역의 팬들과 함께했다. 당시 반짝이는 모아봉으로 가득 채워진 공연장에서 퍼포먼스를 펼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물리적으로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은 항상 함께"라며 "다음에는 직접 만나서 우리의 노랫소리가 퍼지고, 또 모아 여러분의 응원 소리가 퍼지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던 만큼, 첫 오프라인 콘서트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것으로 기대된다.


◆ 최초 공개 무대 포함…팬들을 위한 세트리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ACT : LOVE SICK'에서 각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월드투어에서 '꿈의 장'과 '혼돈의 장', 그리고 시리즈를 연결하는 2개의 'minisode'를 아우르는 구성을 선보인다. 이들은 편곡과 새로운 무대 구성을 통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퍼포먼스를 펼친다. 특히, 다섯 멤버는 지난 5월 9일 발매한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의 수록곡을 포함, 데뷔 이후 최초로 공개하는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서울에서 개최하는 'ACT : LOVE SICK'은 오는 7월 2일 오후 6시와 3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병행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