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하이엘(Hi-L), 신곡 'Hi-Way'로 컴백..여름 가요계 접수 예고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걸그룹 하이엘(Hi-L·이진, 수정, 다경, 주아, 하윤, 예슬)이 신곡을 발매한다.


14일 소속사 케이팝라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이엘은 이날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Hi-Way'를 발매한다.


하이엘의 신곡 'Hi-Way'는 뭄바톤을 기반의 하이브리드 팝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멤버들의 청량한 보이스를 더해 설렘과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같이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한 가사 역시 리스너들에게 경쾌하고 시원한 에너지를 선물한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 발매 후 11개월 만에 컴백하는 하이엘을 위해 소속사 대표이자 가수 겸 프로듀서 PK헤만이 총괄 프로듀서 및 작사가로 참여했다.

▶Hi-L (하이엘) [Teaser] 'Hi-Way'


하이엘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본연의 매력을 이끌어냈고 아이즈원, 류수정 등 K팝 아티스트들의 곡을 작업해온 윤상조, 강연욱 작곡가가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하이엘만의 사랑스러운 청춘 하이틴 매력을 여과 없이 담았다. 수영장부터 캠핑까지 다양한 장소로 여행을 떠나며 여름을 즐기는 하이엘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마치 하이엘 멤버들과 함께하는 것 같은 듯한 느낌과 상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하이엘은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