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치명+몽환 파격 변신 담은 뮤비 '주목'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슈퍼밴드' 출신 가수 홍이삭이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신곡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홍이삭은 지난 21일 새 디지털 싱글 '있을게'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홍이삭의 음색, 가창력, 감성에 대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홍이삭이 신곡 발매에 앞서 컨셉 포토, 티저 영상 등 섹시하고 치명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연달아 공개한데 이어 뮤직비디오에서도 무언가를 찾아 헤매며 방황하는 듯한 감정 연기와 깊은 눈빛, 신비롭고 몽환적인 아우라로 감탄을 자아냈다.


홍이삭의 신곡 '있을게'는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홍이삭의 보컬과 어울리는 록 발라드 곡으로, 기존에 홍이삭이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담은 특별한 노래다. 또한 홍이삭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헤이즈, 김필, 카더가든, 유라(youra) 등, 팝, 알앤비,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을 넘나들며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프로듀싱팀 623이 작곡,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내 마음을 후벼파는 곡과 목소리", "보컬의 파워와 절절함이 완전 최고"등의 댓글을 남기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에 따라 데뷔 후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홍이삭의 음악적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홍이삭의 새 디지털 싱글 '있을게'는 현재 전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며, 콘서트는 9월 3일과 4일 이틀 동안 일지아트홀에서 열린다.


▶홍이삭 싱글 '있을게' 뮤직비디오|Isaac Hong Single Album 'STAY' Music Video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