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바다의 '국지성 호우'..그렉 등 히말라야 고음 도전 눈길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S.E.S 출신 바다의 '국지성 호우'의 커버 곡들이 유튜브에 공개되고 있어 화제다.


클라이맥스 부분에 등장하는 "떠나지 마"라는 가사는 '히말라야 고음'이라 불릴 만큼 높고 숨이 차 뮤직 유튜버들의 도전정신을 일깨웠다.


유튜버 버블디아는 19일날 '초고음에 정신 못 차리는 바다 님의 곡'이라는 제목으로 '국지성 호우'의 커버 곡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발성 수업과 발라드 커버 곡 콘텐츠를 위주로 올리는 버블디아는 깔끔한 고음으로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였다.


이를 접한 팬들은 "바다 씨가 너무 편하게 불러서 힘든 곡인지 몰랐다"라며 버블디아의 색깔로 재해석한 커버 곡 실력을 인정해 주었다.


방송인 그렉도 유튜브 채널에 '국지성 호우'의 커버 곡을 공개했다.


유창한 한국말과 감성 충만한 가창력으로 인기를 얻은 그렉은 한국 노래를 커버하면서 그렉만의 알앤비 소울을 뽐내왔다. .


한편 지난 11일 공개된 '국지성 호우'는 바다가 6개월 동안 꾸준히 연습하여 원테이크로 완성한 곡으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커버 곡에 이어 바다는 그렉의 유튜브 콘텐츠인 '그렉구나'와 버블디아와 듀엣곡을 촬영해 이번 주에 공개할 예정이다.


▶바다 BADA - 국지성 호우 localized heavy rain Official M/V


▶[버블디아] 초고음에 정신 못 차리는 바다 님의 곡


▶[그렉] 바다(BADA) - 국지성 호우 (localized heavy rain)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기대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아홉 '강렬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