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비, 12일 새 앨범 'LOVE&HOLIDAY' 발매 [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그루블린
/사진=그루블린

가수 라비(RAVI)가 컴백한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라비의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LOVE&HOLIDAY)'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라비는 오는 12일 다섯 번째 EP 앨범 '러브 앤 홀리데이'로 돌아온다. '러브 앤 홀리데이'는 라비가 지난해 발매한 네 번째 EP 앨범 '로지스(ROSES)'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EP 앨범이다.


커밍순 이미지는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형광 초록색 배경으로, 나무가 자라나고 있는 원을 노란빛의 띠가 둘러싼 독특한 형태를 담고 있다.


꽃과 총, 우주선 등 다양한 오브제를 표현한 산뜻한 색감의 소품들과 토성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를 더욱 배가시키며 라비가 '러브 앤 홀리데이'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라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시도와 함께한 스페셜 앨범 '디저트 테이프(DESSERT TAPE)'와 지난달 휘인과 발매한 새 싱글 '바이(BYE)'로 환상적인 음악적 호흡을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재입증했다.


한편 라비의 다섯 번째 EP '러브 앤 홀리데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K팝·K 콘텐츠, 위기 혹은 기회?[★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