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日 초대형 음악 축제 '오드 브릭 페스티벌' 성료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브리지
/사진=브리지

가수 효린이 일본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를 뜨겁게 물들였다.


효린은 지난 23일 요코하마에서 열린 일본의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ODD BRICK FESTIVAL 2022'(오드 블릭 페스티벌)에 출격, 현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날 요코하마 바닷가 바로 앞 야외 스테이지에 등장한 효린은 트렌디한 비트 위 화려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Blue Moon'으로 포문을 열었고, 'SAY MY NAME', 'BODY TALK'를 연이어 열창하며 그루브한 리듬 아래 진한 보컬색을 자랑했다.


이어 'Layin' Low'로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효린은 최근 발매한 신곡 'NO THANKS'로 쿨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관객들과 친밀하게 호흡하며 현장을 '효린표 라이브'로 가득 채운 효린은 특히 'So What' 무대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 일본 현지 팬들로부터 끊임없는 호응과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ODD BRICK FESTIVAL 2022'는 R&B, 재즈,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한편 효린은 오는 25일 '2022 조이올팍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이어 그는 30부터 10월 1일까지 열리는 'KCON 2022 SAUDI ARABIA'에 출연하며 대중과 만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