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트레이 키즈, 찬란한 청춘 담은 'MAXIDENT' 단체 티저

발행:
김노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찬란한 청춘미를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0월 7일 새 미니 앨범 'MAXIDENT'(맥시던트)와 타이틀곡 'CASE 143'(케이스 143)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와 관련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단체, 유닛 이미지 5종을 공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신보명 'MAXIDENT'는 영단어 'Max', 'Maximum'과 'Accident', 'Incident'의 합성어로 예고 없이 닥친 '대형 사건'을 뜻한다.


탁 트인 광활한 공간에 대열을 맞춰 선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모든 준비를 마친 듯한 비장함을 뿜어냈다. 유닛 포토에서는 눈부신 미모와 여유로운 분위기로 특별한 청춘 에너지를 빛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신곡 'CASE 143'은 스트레이 키즈가 타이틀곡으로 첫 선보이는 러브송이다. 사랑에 빠진 혼란스러운 감정을 '사건 발생'에 비유했고, 코드 '143 (I LOVE YOU)' 등 스트레이 키즈만의 독특한 표현법이 감상 포인트다. 이번 타이틀곡 역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곡 작업을 맡아 개성을 함축한 명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MAXIDENT'와 타이틀곡 'CASE 143'은 10월 7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