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권은비, 환상 비주얼 'Ultimate Beauty'

발행:
문완식 기자
'Lethality'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사진

가수 권은비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월 3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얼티밋(Ultimate)'이라는 타이틀로 게재된 콘셉트 포토 속 권은비는 섹시한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에 롱 부츠를 신은 채 화려한 액세서리보다 더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권은비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마음껏 발산,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명불허전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번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의 타이틀인 '얼티밋'은 '궁극적인', '최후의'와 같은 뜻을 가진 단어로,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타이틀인 '리빌(Reveal)'에 이어 '얼티밋'까지 단어들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에 대한 호기심 역시 증폭되고 있다.


권은비는 지난 4월 발매한 '컬러(Color)'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독보적 음악성,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권은비가 새 미니 앨범 '리탈리티'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BTS 정국 '반짝이는 눈빛'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A 손흥민 신드롬' MLS 2호골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