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유빈, '커튼콜' OST '그래 사랑이야' 가창..풋풋 러브 스토리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송유빈이 '커튼콜' 가창자로 나서 눈길을 끈다.


송유빈이 참여한 KBS 2TV 월화드라마 '커튼콜(연출 윤상호, 극본 조성걸)' OST Part. 3 '그래 사랑이야'가 7일 발매됐다.


OST 제작사 플렉스엠에 따르면 '그래 사랑이야'는 산뜻한 어쿠스틱 기타 아르페지오와 인트로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팝 곡. 사랑을 깨달아 가는 가사와 송유빈의 풋풋한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송유빈은 Mnet '슈퍼스타 K6',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이름을 알린 실력파 아티스트. 특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가창력을 입증했다.


최근 송유빈은 '미인(2022)'을 발매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섬세한 매력을 그려내 화제를 모으기도했다.


플렉스엠 관계자는 "송유빈을 포함해 백지영, 조수미 등 화려한 OST 라인업으로 관심을 받은 '커튼콜'이 이후에는 어떤 음악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커튼콜'은 시한부 할머니 자금순(고두심 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특명을 받은 유재헌(강하늘 분)의 지상 최대 사기극과 관련된 드라마다. 지난달 31일 첫 방송이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